X

매일유업, 女 건강한 삶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 응원

이성기 기자I 2018.10.12 08:06:13

14일 ''2018 핑크런 서울'' 대회 동참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 제공 및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지방 0%로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매일우유 무지방0%’가 여성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응원하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인 ‘2018 핑크런’ 서울 대회에 함께 참여한다.

2018 핑크런 대회는 유방 건강 관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전국 5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러닝 축제로,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한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돼 유방암 환자의 치료비 지원 등으로 사용되며, 이번 서울 대회는 참가자 1만명을 모집하여 오는 14일 일요일에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실시해 올 한해 펼친 핑크런 축제를 마무리한다.

지방 함량이 일반 우유 보다 낮은 저지방과 무지방 우유는 칼로리 섭취가 높기 쉬운 현대인들의 식생활에 맞춰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적당한 양의 저지방 우유 섭취는 대한암협회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등의 관련 기관에서 유방암 예방을 위해 적극 권장할 만큼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위해서도 권장하는 식품이다.

매일유업은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중심으로 꾸준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과 그 중요성을 알리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취지가 잘 부합해 부산과 광주, 그리고 이번에 최종으로 개최되는 서울 대회까지 전국에서 개최된 2018 핑크런 대회들에 함께 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핑크런 서울 대회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 제품을 간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장 내 ‘매일우유 무지방 0%’ 부스를 마련해 완주 기념 인증샷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 등 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은 지방 함량 ‘0’의 무지방에 칼로리를 낮추고 우유 본연의 풍부한 영양소와 고소한 맛은 그대로 유지한 제품이다. 특히 200㎖소용량의 멸균 제품은 무균 공정을 거친 테트라팩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영양 성분의 변화 없이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야외에서도 상할 우려 없이 수분과 영양 보충이 가능하며, 휴대성이 높아 일상 생활에서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