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기 저렴하게 사세요”…미트박스글로벌, ‘시세뒤집기 특가전’

김정유 기자I 2024.04.09 08:37:13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글로벌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판매하는 ‘시세뒤집기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시세 뒤집기 특가전에서는 미트박스내 인기 축산물을 동일 축종, 품목, 등급 보다 저렴하게 시세보다 낮은 판가에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높은 임대료와 금리 부담, 굳게 닫힌 소비자들의 지갑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소상공인은 물론 치솟는 외식 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은 3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시세보다 저렴하게 고기를 구매할 수 있는 ‘특가상품’ 판매 이벤트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돼 수량 소진 시 프로모션은 조기 마감된다.

이번 특가전의 대표 상품 중 국산 한돈 갈비의 경우 1kg에 6500원으로 지난주 시세 대비 kg당 767원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국산 한우 윗등심(반두분) 1등급은 지난주 시세 대비 kg당 4500원 저렴한 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대량으로 고기를 구매하는 식당 및 정육점은 원가 절감에 도움이 될 것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프로모션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더하기쿠폰(장바구니 쿠폰)도 지급한다. 기존 상품쿠폰과 함께 중복 할인이 가능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 누구나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 꼭 한 번 방문해 긍정적인 구매 경험을 얻고 시세도 간편하게 확인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트박스는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풍성한 혜택과 지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