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스테카’는 스테이크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로 이번 신메뉴 2종은 피렌체와 피에몬테 각 지역의 특색을 더해 더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탈리안 스테이크다.
피렌체 본인 비스테카는 두툼한 본인 스테이크를 바삭하게 시어링해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피에몬테 프렌치랙 비스테카는 부드럽게 구워낸 양갈비와 다양한 가니쉬를 곁들여 세련되고 섬세하다.
더플레이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권 셰프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측은 “권 셰프가 보여온 이탈리안 요리에 대한 전문성과 감각을 바탕으로 시즌 스페셜 스테이크 2종의 다른 매력을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투표에 참여하고 발급된 투표 인증서를 더플레이스 매장에서 제시하면 스트로베리 에이드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투표 인증서 이미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CJ푸드빌 기프트카드를, 매주 2명씩 총 12명에게는 겨울 신메뉴 스테이크 세트 식사권을 제공한다.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2개 스테이크 중 더 많이 득표한 메뉴는 상시 메뉴로 운영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이탈리안 요리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여온 나폴리 맛피아 권 셰프와 함께 이탈리아 현지의 특색이 담긴 각각의 스테이크를 서로 다른 맛피아 캐릭터로 빗대어 표현했다”며 “올 연말 더플레이스에서 클래식한 매력을 극대화한 이탈리안 스테이크와 와인으로 색다른 이탈리안 미식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