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는 브랜드 부스 운영은 물론 제품 판매,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격투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카스 부스에서는 대표 제품 ‘카스 프레시’ 생맥주,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카스 레몬 스퀴즈’, 논알코올 음료 버전인 ‘카스 레몬 스퀴즈 0.0’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종합 격투기를 테마로 한 리듬게임, 현장에서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ZFN X 카스 포토월’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는 젊은 세대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ZFN 이벤트는 카스가 추구하는 역동적 에너지, 그리고 도전 정신과도 맥을 같이하고 있어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