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스토리 공유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1.04 09:00:0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은 드라마 ‘백수세끼’의 인기에 힘입어 1월 3일부터 12일까지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스토리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플레이리스트, 스튜디오N 공동 제작 드라마 ‘백수세끼’ (사진제공=한국인삼공사)
드라마 ‘백수세끼’는 이별 후에도 밥은 넘어가는 백수 재호(하석진)의 세 끼 이야기이다. 네이버 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동명의 웹툰 ‘백수세끼’(작가 치즈)를 원작으로 한다. 지난달 31일 방영된 드라마 ‘백수세끼’ 8화에는 잘 먹고, 철저히 자기관리도 하는 은호(고원희)가 건강관리를 위해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를 섭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스토리 공유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만의 건강 관리 비법을 간단히 적고, 정관장 계정을 태그 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14포와 홈트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정관장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며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스토리 공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