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브리데이, 한 달 간 설 선물세트 사전 예판

정병묵 기자I 2022.12.08 09:15:40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이마트에브리데이는 8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35일간 2023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설에 대비해 약 260여 종의 선물세트를 기획하면서 명절선물 구매 단가가 양극화되는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프리미엄·고가와 실속·저가 선물세트의 구색을 과거 명절 대비 강화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로는 환경 및 가치소비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친환경 브랜드 ‘자연주의’ 식품 선물세트 30여종을 준비했다. 유기농·저탄소·무농약 인증 과일, 유기농 버섯, 무항생제 한우, 수산물 이력추적제 영광 굴비 등 선물세트를 시중가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 와인, 위스키, 건강식품 등 전통적인 프리미엄 선물세트군과 함께 안마의자, 순금골드바, 세면기·양변기 설치 서비스, 주방용품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색 선물도 마련했다.

합리적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가성비 선물세트 역시 다양하게 구성됐다. 사전 예약판매 대상인 선물세트 전체 중 약 25%는 행사카드 할인가 기준 3만원 이하의 선물세트를, 더덕, 스팸, 구이김, 견과, 식용유, 쿠키, 치약, 샴푸 등 다양한 구색으로 준비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 12종의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4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기간 및 구매금액대별로 구매 금액의 최대 15%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일부 상품에 대해 지정수량 이상 구매 시 1세트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