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스킨붐, 기초 4종 출시

이윤정 기자I 2024.12.09 08:54:4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좋은 원료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연구하는 스킨붐은 기초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기초 4종의 종류는 △스킨붐 니트 수분진정크림 △스킨붐 365일 24시간 모이스춰 이펙트 세럼 △스킨붐 수분밸런싱 결 에센스토너 △스킨붐 클린 앤 수딩 클렌징 젤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가능하도록 임상테스트를 거쳐 출시된 저자극 화장품이다.

스킨붐은 스트레스에 노출된 우리 피부를 좋은 화장품의 사용과 정성어린 돌봄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변화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 성분을 그린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에 장기적인 영향을 주는 유해성분은 넣지 않았으며, 모두 히알루론산 보습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의 진정을 기본으로 영양공급을 더해 제조된다. 또한 전 제품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기초스킨케어 브랜드다.

또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피부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제품을 생산하며, 동물보호에 동참하고 유전자변형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 지구환경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며, 친환경 포장과 공정 과정을 통해 환경 보호에 동참한다.

스킨붐 관계자는 “자사 제품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최고의 원료를 사용하며, 엄선된 성분과 혁신적인 기술로 만든 제품들”이라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의 삶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킨붐은 현재 화장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 할 수 있도록 체험키트를 기획해 5000원 무료배송으로 판매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