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시플레이스, NFT 커뮤니티 플랫폼 '엔에프티즈'와 맞손

이윤정 기자I 2022.04.07 09:20:56

내달 팬시플레이스 정식 오픈에 발맞춰 국내 NFT 전문 커뮤니티와 파트너십 체결
NFT 시장 공략 위한 다방면 협업 통해 시너지 확장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셀러비코리아의 자회사 NFT 마켓플레이스 팬시플레이스는 국내 최초 NFT 전문 종합 커뮤니티 플랫폼 엔에프티즈(NFT’z)와 NFT 생태계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사진=팬시플레이스)
이번에 팬시플레이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엔에프티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FT 전문 커뮤니티로 지난해 9월 국내 최초로 개설된 이후, NFT 대중화를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NFT가 아직 익숙지 않은 국내에서 디스코드, 텔레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에 파편화되어 있던 데이터와 정보를 모아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팬시플레이스는 엔에프티즈와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을 바탕으로 국내 NFT 시장 공략을 위해 양사의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과 작가 지원 등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 간 기술력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도 다각도로 모색해 상호 시너지 효과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송백경 팬시플레이스 대표는 “팬시플레이스의 정식 오픈을 앞두고, 이용자 및 콘텐츠 확보를 위해 국내 최대 NFT 커뮤니티 플랫폼인 엔에프티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팬시플레이스는 국내 NFT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파트너십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