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피자헛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영상 공개 일주일 만에 통합 85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댓글에는 “한 방송에서 조세호가 돌고래 유괴단이랑 CF 찍고 싶다고 했었는데 피자헛이 이걸 해낸다”, “피자헛 광고 또 미쳤다 조세호 대박!” 등의 반응이 있었다.
피자헛은 케이준 소스로 양념해 감칠맛 가득한 통새우와 스위트 칠리소스가 뿌려진 쫄깃한 통관자를 가득 올려 신선하고 풍부한 씨푸드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씨푸드킹 피자’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기간 한정으로 신규 사이드인 ‘콘소메 치즈볼’과 ‘콘소메 팝콘치킨’을 100원에 구매 가능한 씨푸드킹 쇼킹딜 프로모션과 ‘요니P 쿨러백 에디션’과 콜라 1.25L를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시 한번 돌고래 유괴단, 조세호님과 유머러스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피자헛은 고객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