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리브영데이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올리브영데이는 봄 시즌 헬스와 뷰티 트렌드를 집약해 상품을 구성했다. 또 멤버십 회원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대폭 늘렸다.
이번 행사 상품 수는 기존 대비 1.5배 늘었다. 올봄 트렌드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네일 등 색조 화장품부터 기초화장품, 기분 전환에 ‘향(香)테리어’가 가능한 실내 방향제 등 카테고리별 주요 인기 상품을 선정해 CJ ONE 회원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봄 시즌 자외선 차단제 수요 증가에 맞춰 ‘보타닉힐보 더마 디펜스 비타민 토닝 선크림 리미티드 기획 세트’를 약 80% 할인한 가격인 2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전국 매장은 25일 개점 시간에, 온라인몰에서는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우수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1인 1회에 한해 등급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경기 위축으로 힘든 고객들과 중소 협력사 모두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올리브영데이’를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했다”며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전국 매장에서 올봄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