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서준이네 생맥맛집으로 초대합니다"

함지현 기자I 2023.05.01 11:10:02

롯데칠성음료, 배우 박서준 새 모델 발탁
피크닉·홈파티 편 등 새로운 광고 캠페인 시작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롯데칠성(005300)음료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배우 박서준을 새 모델로 발탁하고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만드는 생맥맛집’이란 콘셉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신규 광고 캠페인은 ‘피크닉’편과 ‘홈파티’편으로 구성했다. 야외 피크닉, 우리집 옥상 등 일상의 다양한 공간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통해 ‘생맥주 맛집’, ‘세상 하나뿐인 생맥맛집’으로 재탄생 됨을 알림과 동시에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곧 생맥주’라는 제품의 차별화된 강점을 강조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 합류한 배우 박서준은 지난 2020년 출시 당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첫 모델로 발탁돼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tvN 예능 ‘서진이네’, 영화 ‘드림’을 비롯해 개봉 예정작 ‘더 마블스’, ‘콘크리트 유토피아’,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모델 박서준과 함께 일상의 공간을 ‘생맥맛집’이란 특수한 공간으로 탈바꿈시켜주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차별화된 강점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며 “연기 활동 및 예능 활동 등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른 사랑을 받는 모델 박서준을 통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맥주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