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5년 만에 디자인을 변경해 전 제품군에 리뉴얼 티저 디자인을 적용한다. 이번 새단장은 글로벌 패키지 리뉴얼 일환으로 한국이 첫 대상이다.
이번 새단장은 슬림형 제품군인 ‘던힐 파인컷’ 5종 및 ‘킹사이즈’ 6종을 포함한 총 11종 제품을 대상으로 2025년 3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던힐은 본격적인 리뉴얼에 앞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알리기 위한 사전 고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새로운 모습, 변하지 않는 풍미”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