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 LED 미디어, 음향 시설, 환상적인 미디어 쇼를 융합하여 새로운 차원의 몰입 경험을 선사하는 오로라는 2023년 11월 말 소프트 오프닝 이후 수많은 관광객을 인스파이어로 이끌었고, 2024년 한 해에만 8만 건 이상의 소셜미디어 언급량(인스파이어 관련 키워드 합산 기준)을 기록하기도 했다.
|
최근에는 ‘2024 앤어워드’(A.N.D. Award)의 디지털 미디어 & 서비스 부문, 여행·레저 분야에서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하며 명성을 더했다. 오로라는 웅장한 음향 효과와 어우러진 거대한 3D 콘텐츠가 초현실적인 스토리 장면을 연출하며 방문객에게 감각적 예술 영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국내외 관광객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이고 콘텐츠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총길이 150m, 높이 26m의 거대한 천장과 높은 벽면(기둥)을 초고화질 LED 사이니지로 채운 오로라는 22K 초고해상도의 천장 미디어와 8K 해상도의 기둥 미디어가 하나로 통합된 거대한 3D 콘텐츠를 구현하여 남다른 디지털 몰입감을 제공한다.
인스파이어는 현대퓨처넷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오로라 콘텐츠를 선보이며 끊임없이 방문객의 관심을 자극하고 있다. 개장 이후 현재까지, 매시 정각과 30분에 상영되는 쇼 콘텐츠로 ‘언더 더 블루랜드’, ‘코즈믹 오디세이’, ‘오로라 익스프레스’를 공개했고, 평상시 재생되는 아트 콘텐츠는 신비로운 숲과 하늘, 아프리카 사바나의 대자연, 시즌에 따라 변화하는 풍경을 담은 테마 영상 등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