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웅진컴퍼스, 학원솔루션 명칭 '에듀원'→'세이브원'으로 변경

김혜미 기자I 2025.01.20 09:07:21

"올인원 솔루션으로 학원 운영에 드는 시간·비용 절감"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웅진컴퍼스가 학원 맞춤형 통합 솔루션인 ‘에듀원’ 서비스 명칭을 ‘세이브원’으로 변경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웅진컴퍼스)
이번 서비스명 변경은 세이브원이 교재 주문, 관리 프로그램, 온라인 영어도서관 등 학원 운영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인원 솔루션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이뤄졌다.

세이브원은 1인 공부방부터 대형 학원을 운영하는 고객을 위한 스마트 교재 주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용하고 싶은 교재를 골라 주문하면 학부모에게 결제를 안내하고, 이후 배송, 정산, 고객 지원(CS)까지 모두 책임지는 방식이다. 웅진컴퍼스가 보유한 교재와 교육 콘텐츠를 커리큘럼에 따라 조합해 활용해 맞춤 교재를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원스탑 관리 솔루션을 통해 출결 관리, 학원비 수납 및 간편결제, 성적표 발송, 공지 등 학원 운영에 필요한 기능도 제공한다.

서종윤 웅진컴퍼스 대표는 “서비스명 변경은 바쁜 교육 사업가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 주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학원 운영에 필요한 기능을 지속 개발해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세이브원 도입 상담 신청은 교육자 지원 플랫폼 클래스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