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타이탄리턴즈' 정식서비스 시작

김상윤 기자I 2014.07.26 11:27:02
[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이야소프트는 판타지 무협 MMORPG ‘타이탄리턴즈(http://www.titanonline.co.kr)’를 지난 24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최근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서비스 재개를 시도해 유저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주목 받았던 ‘타이탄리턴즈’는 고전게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으로 24일부터 아이템몰 오픈과 함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타이탄리턴즈’는 정식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부터 매일 접속만 하면 아이템과 무료 지급한다.

특히 8월 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과 던전 오픈, 전직 시스템 추가, 신규 아이템의 추가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탄리턴즈’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판타지적인 요소가 추가된 재미있는 스토리와 함께 무한 전투라는 개념이 더해져 동료를 모으고, 고수를 찾아 다니며 비무를 통해 성장하는 초대형 판타지 원조 무협게임이다.

한편, ‘타이탄리턴즈’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titanonline.co.kr)에서 2차 후원 100% 달성 이벤트, GM 돌발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