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명절 직전에는 가정간편식 · 음식물처리기 등을 집중 선보인다. 25일엔 갈비 원육 100%를 손으로 포 떠 펼쳐내 마블링과 육즙이 풍부한 ‘신세계푸드 포갈비’를 시작으로 93년 전통 노포 ‘역전회관 명가 갈비탕’, ‘비비고 만두’를 연속 방송한다. 방송 중 구매 시 설 명절 전 받아볼 수 있다.
‘싱크리더 음식물처리기’ 렌탈 방송도 27일 오후 5시 30분 진행한다. 3중 칼날을 이용한 맷돌 방식으로 음식 잔여물을 분쇄해 준다. 환경부 · 한국물기술인증원 규격에 맞춰 설치되며, 3중 센서가 적용된 뚜껑을 돌리기만 하면 분쇄돼 안정성까지 고려했다.
명절 힐링 상품으로는 2월 1일 명절 당일 오후 12시 35분 ‘삼성 금거래소 24K’를 방송한다. 순도 999.99%의 순금 제품 8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포나인 골드바 60g’(643만원) 일시불 구매 시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할부 구매 시 무이자 36개월 가능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명절 스트레스를 받는 고객들의 자기 보상 심리가 여전한 가운데 설날 연휴를 기점으로 고가의 명품이나 이미용기기 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경향을 보인다”며 “CJ온스타일은 고객들이 명절 증후군을 극복하고 활기차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적의 편성을 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