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스바이브라운백, 15만 원 상당 커피 복지 지원 프로모션 실시

이윤정 기자I 2021.11.18 08:55:51

11일 17일부터 2주간 스타트업·중소기업 대상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오피스 전문 커피 구독 브랜드 블리스바이브라운백(이하 블리스)는 11월 17일부터 2주간 스타트업·중소기업을 대상으로 15만 원 상당의 커피 복지 지원 패키지를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블리스바이브라운백)
블리스는 이번 프로모션 전용 신청폼 또는 상담을 통한 무료체험 신청을 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전자동 커피머신 제임스 1대 △블리스 5종 원두 △제빙기 △메티에 클래식 슈가시럽 △6.5온스 종이컵 1박스 등 15만 원 상당의 커피 복지 지원 패키지를 제공한다.

커피 복지 지원 패키지는 약 2주간 진행된다. 설치비용과 회수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무료체험 이후 계약을 하지 않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커피 구독 서비스를 체험하고자 하는 기업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이번 프로모션의 무료체험은 △신청서 작성 △설치일 확정 △설치 △체험 시작 △이용 여부 결정 순으로 진행된다.

블리스 구인모 팀장은 “위드코로나가 다가오며 사무실 출근이 증가하고, 편의성을 개선하는 사내 복지의 중요성이 다시금 대두되고 있다”면서 “블리스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근로자는 물론 회사 차원에서도 만족할 수 있는 커피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