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크어시네마는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독창적 레시피를 바탕으로 총 10가지 팝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중 허니카라멜팝콘 등 라이크어시네마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가 전체 판매율 상위권을 기록했다. 특히 배달은 ‘홈 시네마’를 즐기는 고객이 주로 찾고, 테이크아웃의 경우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주효했다.
라이크어시네마 관계자는 “넷플릭스(Netflix)를 비롯해 디즈니플러스(Disney+), 애플TV+, 웨이브(Wavve), 왓챠(watcha) 등 다양한 국내외 OTT 서비스의 약진에 따라 집이나 차, 캠핑지 등 나만의 공간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즐기고자 하는 홈 시네마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침체된 영화산업이 다시금 기지개를 켜고 있는 가운데, 라이크어시네마를 찾는 수요는 더욱 늘어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라이크어시네마는 다양한 맛의 팝콘과 이벤트를 통해 팝콘이 영화관에서만 즐기는 것이 아닌 일상 속에서도 늘 함께할 수 있는 데일리 디저트 메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