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19일 저녁 7시35분에는 ‘삼성 무풍에어컨’을 선보인다. 바람 없이 시원한 세계 최초 무풍냉방 시스템으로 적정 온도에 도달 후 바람 없이 8시간 이상 냉기 유지가 가능하고, 스마트폰으로 컨트롤이 가능해 어디서든 편리하게 운전 설정 및 에너지 사용량 모니터링 등을 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능도 포함됐다.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삼성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격은 259만9000원이며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같은 날 저녁 8시 40분부터는 ‘삼성 노트북5’를 판매한다. 이 상품은 Full HD 해상도로 또렷한 화질과 밝은 사용환경에서도 선명하게 시청이 가능하며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탑재로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89만8000원(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이며 일시불 9만원 할인과 삼성 와이파이 복합기 등 7종의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다.
또 24일 오전 11시40분에는 ‘엑티브워시’ 세탁기 방송을 진행한다. 애벌빨래와 본 세탁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세탁기로, 위아래 좌우 입체 물살과 더 커진 필터로 먼지를 걸러 깨끗한 빨래가 가능한 상품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삼성 청소기 등 7종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저녁 5시40분부터는 ‘삼성냉장고 T9000’ 상품을 선보인다. 3개의 냉각기를 따로 사용해 각 칸마다 설치된 냉각기가 온도와 습도를 조절해 더욱 신선하게 식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음식 냄새가 서로 섞이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38만9000원이며 일시불 20만원 할인 혜택과 무이자 36개월 할부가 가능하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삼성슈퍼위크’를 맞아 총 2500만원 상당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그램별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최대 20명에게 증정한다. 또, 특별전 기간 동안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프라다‘사피아노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다가오는 이사와 새학기를 맞아 구매 수요가 높은 삼성 가전제품을 한 데 모아 일주일 동안 ‘삼성슈퍼위크’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할인혜택과 경품 행사 등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