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소비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온라인 쇼핑 규모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대상그룹이 이번에 선보인 100LABS는 더 나은 삶을 위한 100가지 프로젝트라는 의미다. 이커머스를 통해 일상생활 속 소비자의 니즈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만족시키는 라이프스타일브랜드다. 뷰티케어를 시작으로 일상용품, 유아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와 제품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도 진출할 계획이다.
100LABS가 처음 선보인 제품은 ‘엄마의목욕탕레시피(Mom‘s Bath Recipe)’와 ‘쌀롱드리(Salon de Riz)’ 등 뷰티케어 제품이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는 집에서 즐기는 엄마의 스킨케어 비법을 콘셉트로, 엄마들이 목욕탕에서 쓰던 좋은 원물과 노하우를 활용한 레시피로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다. 대상그룹은 ‘엄마의목욕탕레시피’를 통해 마스크팩, 바디밀크, 바디필링패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쌀롱드리는 고급 쌀 상점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로, 피부미용에 좋은 원료로 사랑받는 쌀로 만든 유기농쌀 스킨케어 브랜드다. 초록마을을 통해 친환경 오리농법, 우렁이 농법 등으로 재배된 유기농 쌀을 공급받아 사용하며 전 제품이 비건 인증을 획득해 신뢰도가 높다. 쌀롱드리는 폼클렌저, 파우더워시, 에센셜 토너, 인텐시브 크림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쌀롱드리는 신규 론칭과 함께 배우 박규영을 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박규영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밝고 에너지 넘치는 특유의 매력이 쌀롱드리 브랜드 정신과 부합한다는 점이 모델 선정의 배경이 됐다.
100LABS 제품은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픈 프로모션으로 신규 회원 가입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