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매일유업, 대표 우유 상품에 '흰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적용

김범준 기자I 2021.02.14 11:33:14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매일유업은 올해 ‘흰 소의 해’를 맞아 대표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매일유업 ‘우유속에’ 시리즈 3종(왼쪽)과 매일우유 2입 기획 흰 소 한정 패키지.(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새롭게 개발한 캐릭터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기념한 소 캐릭터로, ‘편안하소’, ‘대박나소’, ‘행복하소’라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

신규 패키지는 매일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에 이달부터 다음달까지 두 달 한정으로 적용한다.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기존 유통채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우유속에 시리즈는 좋은 원료를 사용해 재료 본연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커피우유인 커피속에 모카치노는 아라비카 원두와 코코아의 최적비율로 고급스러운 커피향과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매일유업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새해 인사를 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