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티르베베 호호바 베이비’ 라인은 여린 피부의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며 유기농 호호바로부터 얻은 보습 성분으로 여린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티르티르의 베이비 라인이다. 동물과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비건 제품으로 영국 비건소사이어티 비건 인증을 받았다. 또 피부 저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 18가지 유해성분 테스트, 알러젠테스트 등 국내외 검증기관을 통한 6가지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런칭과 함께 ‘호호바 베이비 버블 샴푸 앤 바스’, ‘호호바 베이비 오일’ 2종을 선보인다.
먼저 ‘호호바 베이비 버블 바스’는 순하고 촉촉하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안전하게 세정해주는 탑투토 워시에 입욕제 기능을 더한 리퀴드 타입 멀티 버블 샴푸 앤 바스이다. 잔여물이 걱정되는 가루 타입의 단점을 보완한 물에 잘 녹는 리퀴드 타입으로 풍성한 거품과 함께 즐거운 입욕이 가능하다. 또 골든 호호바 오일을 포함한 4가지 호호바 성분으로 이루어진 호호베리어 처방과 그린세라마이드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부드러운 보습 버블 케어가 가능하다.
꼭 필요한 하나의 성분만을 담은 ‘호호바 베이비 오일’은 프리미엄 황금빛 유기농 호호바씨오일 100%의 제품으로 콜드프레스 공법을 통해 호호바씨 본연의 유효성분을 보호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 특히 피부에 겉돌거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고 부드럽게 흡수되고 촉촉한 영양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통해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준다. ‘호호바 베이비 버블 바스’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깨끗하게 세정 후 ‘호호바 베이비 오일’로 전신을 부드럽게 5분정도 마사지해주며 발라주면 더욱 좋다.
|
특히 버블 명가 티르티르의 5분 완판템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의 진정 버전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순 로즈마리 카밍 마스크’는 피부 부담을 줄인 미산성 마이크로 버블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와 여드름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고밀도 미세 거품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촘촘히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사용 전 캔을 위아래로 충분히 흔들어 준 뒤 적당량의 버블을 피부에 부드럽게 펴발라 흡수시키고 별도의 워시가 필요 없는 간편한 노워시 진정 마스크이다.
티르티르의 티르베베, 더마티르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과 런칭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와 더마티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