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계약 가맹점주를 위해서 사내 디자인팀을 두고 SNS 광고 대행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코로나19로 매출이 급감한 가맹점주들을 도왔던 일이 현재는 거제점의 대표 가맹점 지원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자사 소속 라이더를 위해서는 장기근속 인센티브제 도입, 야간수당 지급, 유류비 지원 등 라이더 복지 제도를 마련했다. 매달 우수 라이더를 선정해 포상하고 생일 라이더에게는 상품권을 선물하는 등 사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매주 1회 신규 라이더 온보딩 교육과 업무 대응 메뉴얼 교육도 병행한다.
진 대표의 이러한 상생 경영 철학은 지역 사회에 대한 봉사로도 이어졌다. 고사장이 멀고 대중교통이 마땅치 않아 수능일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을 위해 2016년부터 6년째 수험생 오토바이 수송봉사를 진행한다.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한 라이더들이 보람을 느끼며 봉사 참여 라이더 수도 매년 증가하고 있다.
그 결과 2011년 옥포에 한정해 시작한 사업이 점차 대상 지역을 넓혀 현재 생각대로 거제점은 거제 전 지역의 배달대행을 수행하고 있다.
생각대로 운영사 로지올은 “불과 2~3년 새 지역사업자들의 경영 방식이 체계화·전문화되고 있으며 사회 기여 의지를 가진 사업자들이 다수 나타나고 있다. 로지올은 이러한 지역사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현장과의 파트너쉽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생각대로가 업계에서 긍정적 변화의 마중물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