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 제공

이윤정 기자I 2024.08.14 09:02: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기업 ㈜보가는 최첨단 IT 기술이 탑재된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구현해주는 1:1 인디비주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1:1 인디비주얼 맞춤 서비스는 자체 공장에서 생산 및 조립하여 타 업체보다 더 견고하고, 남다른 품질을 자랑하는 보가9의 차량 내부 시설들로 설계된다. △시트 △시트 스티치 △도어 및 트렁크 트리밍 △천장 및 필러 △안전벨트 △손잡이 △T존 △실내 트리밍 컬러 등 고객의 선택옵션을 대폭 넓혔다.

특히 전 세계 최초로 탑재된 55인치 천장 모니터 디지털 스카이뷰를 통해 일상 속에서는 물론 캠핑, 나들이 등 여가 생활 중에서도 특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특허를 보유한 ㈜보가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IT 기술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안드로이드 시스템이나 스마트 TV가 아닌 실제 최신 IT 기술의 PC가 탑재되어 데스크탑의 퍼포먼스를 그대로 구현하며 차량 내에 탑재된 PC들의 한계를 뛰어넘는다. 실제 PC의 컴퓨팅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어 넷플릭스와 같은 OTT 시청은 물론 평소 데스크톱으로 하던 업무도 해결할 수 있다.

차량 내부에 대한 만족도 역시 높인다. 차량 내부 기능 대부분을 해당 시스템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전동 시트제어, 마사지, 무중력모드 컨트롤, 차량 내 라이팅 시스템, 2열 공조 컨트롤, 미디어 시청 등의 기능들을 터치 패드만으로도 편리하게 컨트롤 할 수 있다.

한편, ㈜보가는 자체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동차 음향기기를 비롯해 자동차에 적용할 수 있는 여러 전자 제품들을 개발·생산하여 국내, 외에 공급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