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파가 출시한 콜라보 라인은 올해 신학기 가방과 의류 제품으로 구성됐다. 신학기 제품군 중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브레드이발소는 최근 미국과 호주 넷플릭스에서 TV 쇼 부문 탑10에 오른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달 25일에는 시즌 3를 첫 방영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네파 키즈X브레드이발소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애니메이션 속 주요 캐릭터를 전면 디자인에 적용해 선보였다. ‘네파 키즈X브레드이발소 백팩’은 주요 캐릭터를 전판 몰드형으로 디자인해 입체적인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어깨벨트 안쪽에는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 패드로 편리함을 더했고 등판에는 에어메쉬 소재가 적용돼 통기성과 쿠셔닝을 선사한다. 네파 키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인형도 가방 구매 시 함께 만날 수 있어 즐거움을 더한다.
네파 키즈는 백팩을 비롯해 플라이백·슈즈백·크로스백 등 신학기에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가방 제품들을 함께 내놨다. 현재 네파 매장과 네파몰에서는 신학기 가방 구매시 20% 할인과 브레드이발소 학용품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사은품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달초에는 가방과 코디하기 좋은 콜라보레이션 트레이닝 세트와 맨투맨 등 의류 제품들을 출시해 설 명절 설빔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신학기 및 설 선물을 찾는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키즈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아이들은 물론 부모의 선호도까지 고려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아가방도 설을 맞이해 편하고 따뜻한 한복 컬렉션 3종을 출시했다. 은은한 베이지 컬러 베이스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보온성과 착용감이 뛰어나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세트로 구성된 저고리와 조끼와 모자는 개별로 활용하기에도 실용적이다.
MLB키즈는 새해 신상품으로 시그니처 캐릭터인 메가베어를 활용한 유아용 맨투맨과 볼캡 셋업 상품을 선보였다. 아이가 색연필로 직접 그린 듯한 위트 있는 디자인과 소매의 로고 포인트가 특징으로 컬러는 민트와 화이트 등 부드러운 파스텔 톤으로 구성해 앙증맞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
|
뉴발란스 키즈가 이번 시즌 출시한 백팩을 아이들이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게 매장을 구성하고 캐릭터 ‘백팩 몬스터’를 곳곳에 배치해 다양한 포토존을 만들었다. 책가방을 그릴 수 있는 드로잉 존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