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커피머신 'Z10' TVC 캠페인 영상 공개

이윤정 기자I 2021.08.27 09:32:53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스위스 하이엔드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가 콜드브루와 핫브루 모두 가능한 ‘Z10’ 출시와 함께 TVC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유라)
이번 유라 Z10 TVC 캠페인 영상은 하나의 커피머신으로 콜드브루와 핫브루를 최고의 맛과 풍미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두 가지 추출법이 서로 대비를 이루다가 유라 Z10을 통해 통합되는 특징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으며, ‘테니스 황제’로 불리는 로저 페더러가 모델로 활약했다.

TVC는 ‘콜드 앤 핫 브루가 모두 가능한 2-in-1(투인원) 커피머신 유라’를 메인 카피로 ‘갓 갈아 내린 원두의 신선함을 그대로’, ‘콜드 혹은 핫 브루에 맞게 자동 조절되는 그라인더’ 등 제품의 주요 특징을 담아냈다. 유라의 TVC 캠페인 영상은 TV를 비롯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유라는 TVC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알라카르테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 이웃추가 및 Z10 TVC 시청 후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만 원(1명)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머그 2잔(5명) △스타벅스 콜드브루 톨사이즈 교환권(10명) 등을 증정하며 채택된 질문은 추후 답변 콘텐츠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유라 코리아 관계자는 “핫브루를 통해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받은 유라가 콜드브루를 집에서도 1분 만에 최상급의 품질로 만나볼 수 있는 Z10을 선보였다”며 “Z10 TVC를 통해 콜드브루와 핫브루 모두 가능한 커피 경험으로 고객과 한층 더 가까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