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어프레미아, '2022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 후원

신민준 기자I 2022.05.03 09:05:04

오는 7일 의정부체육관서 개최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 꿈나무 지원을 위해 진행되는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에어프레미아가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 꿈나무 지원을 위해 진행되는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에어프레미아에 탑승한 한기범 희망나눔재단 대표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에어프레미아)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오는 7일 오후 2시 의정부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를 주최하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건강증진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농구를 통한 희망 나눔에 앞장선다는 취지하에 매년 자선 농구경기를 개최하고 있다.

경기는 개회식과 본행사 순으로 진행된다. 본행사에는 농구 올스타 선수와 연예인들이 사랑팀·희망팀으로 나눠 자선경기를 펼치고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마련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어린이 심장병 환우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한기범희망나눔과 이번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서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프레미아는 지난해 10월 한기범희망나눔과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와 함께 선천성 심장병 환우들의 평범한 일상을 지지하기 위해 한라산 등반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