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는 해당 기간에만 제공하는 ‘슈퍼골드카드’ 혜택을 포함한 리미티드 프로모션이다.
슈퍼골드카드는 △선셋 바비큐 1회 무료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음료 무제한 제공 △키즈 어매니티 1세트,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공연 무료입장, PIC 키즈 클럽을 제공하는 PIC 괌의 한정판 특전이다.
하나투어가 분석한 괌 여행 상품 예약자 아동 동반 추이를 살펴보면 지난 4월(4%) 대비 올해 말 20%로 약 5배 증가했다. 또한 내년 2월~3월 괌 숙소 예약 중 PIC 괌이 50%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들 대부분은 유, 아동을 동반한 가족 수요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하나투어가 야심차게 준비한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는 2019년 9월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상품이다. 슈퍼골드카드 혜택과 더불어 식당·주유·쇼핑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하나 스마트 카드’ 특전도 제공한다. 또한 유아 동반 시 유아 1인(만 2세 미만) 무료 특전을 적용한다.
상품은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한 패밀리 상품과 일반 상품으로 크게 나뉜다. 객실 타입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오세아나 타워’ 슈페리어 플러스 객실과 ‘로얄타워’ 디럭스 객실을 준비해 다양한 고객 선호도를 반영했다.
이외에도 괌 현지에서 공항-호텔 간 이동 서비스, 1억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 가입, 카카오 창구 안심서비스 등 안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예약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슈퍼골드카드는 더 편리하고 경제적인 괌 여행을 돕는 한정 특전”이라며 “특히 가족 동반 고객이라면 유아 무료 특전과 레이트 체크아웃 등 하나투어가 준비한 가족친화적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