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CJ ONE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달 16일까지 한 달간 매일 오전 10시 성인 1인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정해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사용 할 수 있다. 사용기한은 다음달 16일까지다. 테이블당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CJ ONE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여름 추가 신메뉴 2종도 선보인다. ‘진한 닭개장’은 진한 곰탕 육수에 닭고기와 숙주, 대파 등 식감이 살아있는 건더기를 듬뿍 넣었다. 시원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으로 이열치열로 좋다. ‘애플망고 와플’도 있다. 고급 과일로 달콤하고 과즙 가득한 애플 망고와 생크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계절밥상은 지난달부터 ‘초여름 보양 대전’을 시작하고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여름철 몸보신에 좋은 ‘고추장 장어 더덕구이’, ‘간장 등갈비구이’부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열무 막국수’, ‘애플망고 빙수’ 등을 출시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무더위가 심해지는 삼복철을 맞이해 여름 추가 신메뉴를 출시하고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할인도 받고 영양 가득한 새싹 인삼과 함께 계절밥상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