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렌터카, ‘비즈카 스탠다드’ 멤버십 전 차종으로 확대

이다원 기자I 2024.04.24 09:13:05

모빌리티·라이프스타일 분야 혜택
대상 차종 확대하며 혜택도 늘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롯데렌탈(089860)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운영 중인 법인 장기 렌터카 서비스 ‘비즈카’(Biz car) 스탠다드 멤버십 적용 대상을 전 차종으로 늘린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렌터카가 운영 중인 법인 장기 렌터카 서비스 ‘비즈카’(Biz car) 스탠다드 멤버십 적용 대상을 전 차종으로 늘린다. (사진=롯데렌탈)
롯데렌터카 비즈카 스탠다드 멤버십은 △모빌리티 △라이프스타일 등 두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모빌리티 분야에서는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 24시간 이용권 매년 2매 지급 △방문세차 서비스 세차클링 상시 10% 할인 △김포공항 발렛 4000원 할인 △대리운전 5000원 할인쿠폰 월 1회 지급 △전기차(EV) 전용 GS칼텍스 세차 3000원 할인권 분기별 1회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롯데그룹 계열사와 연계한 △롯데리조트 객실 최대 20% 할인 △롯데스카이힐CC 그린피 최대 30% 할인 등의 라이프스타일 혜택도 있다.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 비즈카 스탠다드 멤버십을 전 차종으로 확대 적용하며 내연기관차(휘발유·경유) 이용 고객에게 GS칼텍스 주유 2000원권을 매월 2매씩 지급하는 신규 멤버십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비즈카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차량 이용자를 등록하면 쿠폰함에서 멤버십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카’는 법인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롯데렌터카가 선보인 법인 장기렌터카 서비스다. 방문 정비 서비스와 비즈니스 차량관리 전문 솔루션 ‘커넥트프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카 멤버십은 스탠다드,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등 세 가지로 나뉘며, 고급차 및 수입차를 계약하는 비즈카 고객은 프리미엄과 프레스티지 등급에 해당하는 ‘멤버십 플러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롯데렌터카를 선택해 주신 법인 담당자와 임직원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스탠다드 멤버십 혜택을 차종에 상관없이 일괄 적용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모빌리티부터 라이프스타일에 이르는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마련해 고객 여러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