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튼 서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김진우 기자I 2016.11.28 08:53:47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뷔페 레스토랑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12월 23~25일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100여 가지 뷔페 메뉴와 혼합 양념에 10시간 숙성된 전통 칠면조 구이, 랍스터 구이, 전복 구이, 양갈비, LA 갈비, 크리스마스 특선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레드 와인 한 잔도 제공한다. 가격은 10만원이다.

12월 24~25일 에이트리움 카페에서는 점심·점심에 각각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 ‘크리스마스 데이 브런치’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에서는 직원들이 직접 테이블로 서브해주는 랍스터, 전복 구이, 안심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샐러드 바와 해물 야채 스프, 크리스마스 특선 디저트도 준비했다.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브와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이 한 잔씩 제공된다. 가격은 10만원.

크리스마스 당일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데이 브런치를 선보인다. 신선한 샐러드 바와 함께 버섯 수프, 랍스터 구이, 안심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스파클링 와인 한 잔도 제공된다. 가격은 8만5000원.

▶ 관련기사 ◀
☞ 그랜드힐튼 서울,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행사
☞ 그랜드힐튼 서울, 추수감사절 갈라 디너 뷔페
☞ 그랜드힐튼 서울, '모엣 샹동' 프로모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