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사내 금연캠페인 성공 임직원에 선물 전달

남궁민관 기자I 2022.07.21 09:40:45

분당구 보건소와 연계 금연 프로그램 6개월간 진행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NS홈쇼핑은 올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와 사내 금연 캠페인을 연계·실시한 결과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들에게 선물을 증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금연에 성공한 NS홈쇼핑 임직원에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에서 금연 성공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올해 금연 캠페인에 도전한 임직원들은 1월 1일부터 이달 19일까지 6개월여에 걸쳐 금연프로그램에 참여해 미션을 수행하고 분당구 보건소 간호사가 직접 내방해 시행하는 금연 검사를 받았다.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에게는 분당구 보건소가 제공하는 선물(비타민세트·가정용 혈압검사기)이 증정됐다. NS홈쇼핑은 이와 선물과 별개로 10만원 상품권을 선물했다.

김해주 NS홈쇼핑 건강관리실 간호사는 “이번 금연캠페인을 통해 15명이 도전해 9명이 금연에 성공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지역 보건소의 프로그램과 별개로 12개월 연속 성공 프로그램을 별도 운영해 임직원의 평생 금연에 도움이 되도록 관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임직원들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근무 중 병원 방문이 쉽지 않은 임직원들을 위해 안전보건팀 간호사가 상주근무하는 사내 건강관리실을 지난 1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