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PC삼립 시티델리, 봄 신메뉴 ‘스프링 밀박스’ 2종 출시

백주아 기자I 2022.02.22 09:31:30

봄나물 더한 참나물·소불고기와 유채나물·치킨 커틀릿
탄·단·지 밸런스 갖춘 애피타이저·메인 메뉴·디저트 구성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SPC삼립의 그랩앤고 푸드숍 ‘시티델리’가 다가올 봄을 맞아 ‘스프링 밀박스 인더시티’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SPC삼립 시티델리 봄맞이 신메뉴 밀박스 2종. (사진=SPC그룹)
이번 신제품은 ‘산뜻한 봄나물을 더한 영양 가득 한 끼‘ 콘셉트로 한국인이 즐겨먹는 소 불고기와 치킨 닭다리살, 다양한 봄나물을 활용한 밀박스 2종이다. 애피타이저·메인 메뉴·디저트를 한번에 구성한 제품으로 든든함과 간편함을 더했다.

‘참나물&소불고기 밀박스’는 달큰한 간장 양념에 볶은 소 불고기를 메인으로 향긋한 참나물, 라이스누들, 믹스 야채, 오리엔탈 드레싱과 함께 즐기는 달콤 산뜻한 계절 별미다.

‘유채나물&치킨 커틀릿 밀박스’는 메인 메뉴로 촉촉한 닭다리살을 바로 튀겨내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는 치킨 닭다리살 토핑에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였다. 또 입맛을 돋우는 유채나물과 레드빈을 섞어 센 불에서 볶아낸 굴소스 라이스가 눈길을 끈다.

두 제품 모두 에피타이저로 즐기기 좋은 세발나물 코울슬로와 딸기그릭요거트 디저트가 포함돼 있다.

신메뉴 밀박스 2종은 시티델리 매장을 포함해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위메프오, 네이버 스마트 주문, 티맵 픽업 등 배달 주문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시티델리 담당자는 “밀박스는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 밸런스와 편의성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봄시즌을 맞아 선보인 이번 밀박스 신제품으로 향긋한 한끼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