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알럭스’, 佛 뷰티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 입점

김정유 기자I 2024.12.27 08:56:0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쿠팡은 프랑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자사 명품 뷰티 서비스 ‘알럭스’에 공식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로라 메르시에는 프랑스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라 메르시에가 1996년 론칭한 브랜드다. ‘아름다움이란 꾸미는 것이 아니라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것’이라는 철학 아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매트 아이컬러, 루스파우더, 앰버 바닐라 바디크림 등 수많은 대표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품목은 △앰버 바닐라 세럼 바디크림 △매트 아이 컬러 섀도우 △앰버 바닐라 오 드 퍼퓸 △트렌스루센트 루스파우더 △블러쉬 컬러 인퓨전 등이다.

쿠팡 유료멤버십 와우회원은 제품 구매 시 10% 캐시적립(최대 15만원까지), 와우카드로 결제 시 추가 4% 캐시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일부 상품 구매시 제품에 따라 ‘캐비어 매트 미니 립스틱’ 또는 ‘오 드 퍼퓸 앰버 바닐라(2ml)’를 증정한다.

이외에 시즌 한정 컬렉션인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상품도 특별 판매한다. 대표 품목으로 △HO24 세럼 바디 크림 점보 - 앰버 바닐라 400ml △HO24 이브닝 브릴리언스 캐비어 아이 1.64g & 치크 3g 세트 △HO24 윈터 글로우 프라임 + 프라이머 15ml & 울트라 블러 파우더 6g 세트 △HO24 코지 리트릿 앰버 바닐라 컬렉션 (30ml+30ml+10ml) 등이 있다.

구매 제품은 알럭스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당일 또는 다음날 로켓배송된다. 쿠팡 관계자는 “로라 메르시에까지 알럭스에 입점하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럭셔리 뷰티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고객에 소개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