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체험 관광 패키지·캠핑카…CJ온스타일, 이색 여행 상품 확대

함지현 기자I 2021.07.09 09:38:00

가볍게 떠날수 있는 소규모 여행 선호도 상승
고객 수요 맞춰 관련 상품군 방송 판매 확대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CJ온스타일은 근거리 나들이를 위한 스쿠터부터 장거리 여행용 캠핑카 뿐 아니라, 서울 명소 체험 관광 패키지 등 관련 신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골든블루마리나 요트투어(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최근 여행용 이동수단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3일 저녁 11시 30분 CJ온스타일 프로그램 ‘힛더스타일’에서 방송한 ‘월든 오버랜드 캠핑카’에 목표 대비 10배 넘는 고객 상담신청이 몰렸다.

이 제품은 캠핑카 전문업체 월든 모빌이 르노마스터 버스 물량을 어렵게 확보해 월든만의 감성과 스타일로 개조한 최고급형 캠핑카다. 거실, 주방, 화장실까지 완비해 최대 4인 가족이 숲·바다 어디에서든 ‘캠캉스’를 즐길 수 있다. 추가 물량이 확보되면 TV·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로 판매할 계획이다.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8일 저녁 10시 방송한 ‘이디뚜뚜 전기 스쿠터’는 반려인에게 특히 호응도가 높다. 2인승이지만 반려동물이 탑승 가능한 다용도 수납 공간이 있어서다. 폴딩 기능으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며 완충 시 최대 50㎞까지 이동 가능하다.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체험 관광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먼저 9일 저녁 8시에 ‘서울관광재단 패키지’를 판매한다. 서울 마이스 얼라이언스 회원사의 호텔, 놀이동산, 레스토랑, 요트투어, 크루즈 상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7만 5000원(주말 9만 9000원)에 반포 골든블루마리나의 프라이빗 요트투어 1시간 권을 구매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X N서울타워 패키지권’은 17만 4000원에 프리미어 객실 1박 숙박권·2인 조식 뷔페 및 웰컴 드링크·N서울타워전망대·2인 케이블카 이용권 및 식음료 20% 할인권을 모두 제공한다.

오는 11일 저녁 10시에는 ‘홍대 메리어트 호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판매한다. 19만 9000원에 업그레이드 객실(에디션) 1박 및 한강 액티비티 2인 이용권(요트투어, 패들보트, 카약 중 택 1)에 퀘사디아 및 주류까지 제공한다. 홍대 거리에서 도보 10분 거리이며 명동, 경복궁 등 서울 주요 관광지도 차량으로 30분 거리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코로나 재확산으로 해외나 장거리 여행에 부담 느끼는 고객을 위해 자유롭고 독립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 신상품을 준비했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업계에 도움이 되고 고객에게는 새로운 휴가 문화와 트렌드를 제시하는 상품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