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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는 지난 3월 올랜도를 시작으로 롱비치, 샌프란시스코, 뉴욕, 오스틴 등 미국 내 8개 지역의 행사에서 체험공간 ‘데모 디스트릭트’를 후원하고, 롱비치 등 주요 4개 지역 행사에서 개별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한국타이어는 롱비치 박람회에서 개별 부스와 함께 전기차 관련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인더스트리 데이’ 등에 참가해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iON)’ 브랜드를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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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렉트리파이 엑스포의 핵심 공간인 데모 디스트릭트도 후원한다. 해당 공간은 전기차를 포함한 차세대 모빌리티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 등이 마련돼 있으며, ‘전기차 전용 타이어’라는 문구와 함께 브랜딩 되어 있는 한국타이어의 다양한 홍보물을 확인할 수 있다.
세계 최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포뮬러 E의 공식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의 성능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레이싱 시뮬레이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는 박람회 기간에 맞춰 주요 SNS 채널을 연계한 온라인 홍보 활동도 시작한다. 전기차에 특화된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채널을 운영 중인 인플루언서들이 박람회 현장을 방문해 한국타이어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