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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에 집안 전체 인테리어와 어울리도록 전문가가 엄선한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카밍 베이지, 카밍 그린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신제품은 청소영역을 구분하는 마이존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고객은 LG 씽큐 앱의 마이존을 이용해 실내 청소 영역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인접한 두 곳을 하나로 합치는 ‘영역 합치기’와 선을 그려 하나의 영역을 나누는 ‘영역 나누기’로 원하는 곳만 간편하게 청소할 수도 있다.
이번 제품에는 △청소하는 동안 걸레가 마르지 않게 촉촉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자동 물공급 시스템 △약 2kg의 하중이 회전하는 2개의 물걸레를 눌러주며 바닥을 닦는 얼룩제거 성능 △구동부에 저소음 설계를 적용해 구현한 음향 파워 레벨 기준 약 44데시벨(dB)의 저소음 등 기존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했다.
고객은 LG 씽큐 앱과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연동해 스마트 페어링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나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이 진공 청소를 끝낸 후 코드제로 M9이 알아서 물걸레 청소를 진행해 편리하다.
LG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74만9000원이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압도적인 청소 성능은 물론 차원이 다른 편의성과 디자인을 갖춘 로봇청소기와 무선청소기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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