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이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락 페스티벌 입장권 100매와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10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보레 공식 SNS 채널에서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는 디엔씨이(DNCE), 저스티스(Justice), 바스틸(Bastille) 등 해외 뮤지션이 참여한다. 또 악동뮤지션, 국카스텐, 강산에, 장미여관 등 국내 유명 밴드가 참가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GM은 페스티벌 기간 행사 현장에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올 뉴 크루즈, 볼트(Bolt) EV, 카마로SS 등 제품을 전시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펼친다. 인근 지하철역과 행사장을 오가는 쉐보레 셔틀 차량도 운영한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대표 여름 음악축제인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십을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쉐보레 브랜드의 젊고 역동적인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며 “향후 브랜드 가치를 녹여낸 폭넓은 문화 마케팅을 지속함으로써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는 한편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