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남자친구’에 등장한 펠리세이드...독보적 존재감

노재웅 기자I 2018.12.08 15:04:30
팰리세이드 tvN 방송 화면. 현대차 제공
팰리세이드 tvN 방송 화면. 현대차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현대자동차(005380)의 대형 플래그십(최상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가 국내 공식 출시에 앞서 드라마를 통해 먼저 소개됐다.

팰리세이드는 tvN 수목 드라마 ‘남자친구’(송혜교, 박보검 주연)에 방송 최초로 등장해 웅장한 외관과 강렬한 디자인을 뽐냈다. 매주 수, 목 밤 9시30분에 방송되는 드라마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 멜로 드라마로, 방송 1회만에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현대차 팰리세이드는 지난주 방송 3회, 4회에 걸쳐 대기업 대표인 정우석(수현의 전남편) 차량으로 여러 차례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4회 방송에서는 크롬 매쉬타입의 대형 캐스캐이딩 그릴과 풀 LED 헤드램프로 웅장한 외관을 드러내며 TV 화면 속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TV 드라마 속에서 팰리세이드의 강인하면서도 개성 있는 외관을 자연스러운 노출로 선보여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 라는 새로운 디자인 방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28일 미국 LA오토쇼에서 공식 공개된 팰리세이드는 오는 11일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