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토탈 케어브랜드 엘리자바스,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와 교류 협약

이윤정 기자I 2022.06.17 10:10:23

국내 펫산업 성장을 위한 인재 양성 목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최초 반려동물 미용 프랜차이즈 ㈜엘리자바스는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와 연계체계를 확립하고, 펫산업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엘리자바스)
엘리자바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연계체계를 확립하고, 현장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실무 연수, 전공 특강 및 세미나, 졸업예정자 취업 연계, 각종 행사 참여 등을 지원하게 된다. 이외에도 엘리자바스와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는 상호 홍보를 협조하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며 관련 서비스 산업이 성장하는 추세에 발맞춰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는 반려동물 관리 및 복지, 동물 보건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여 반려동물 전문가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전공 탐색 및 과정별 스터디, 현장 실습, 전공 자격증 취득 등 이론과 실무를 병행하여 취업을 돕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장 실무 능력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엘리자바스 관계자는 “이번 산학 연계로 국내 펫산업의 성장을 위해 인재를 양성하는데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와 함께 앞장서겠다”며 교류 협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해당 브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엘리자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