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공영홈쇼핑, 설 앞두고 우리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 진행

함지현 기자I 2023.01.05 09:21:52

농림부·해수부와 손잡고 20%할인 쿠폰 발급
지난해 이어 새해에도 물가안정프로젝트 지속 추진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공영홈쇼핑은 설 명절을 앞두고 고물가로 인해 차례 상차림과 설 명절 선물 장만에 걱정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물가안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오는 25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함께 설 맞이 우리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우리 농축산물을 대상으로는 20% 할인 쿠폰인 ‘농식품부 할인지원 농할쿠폰’을 발급한다. 수산물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명절 물가 상승에 대응하고 민생경제에 안정을 기하고자 기획했다.

제수용품인 민어를 비롯해 명절 선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굴비, 과일세트 등 다양한 우리 농축수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농할쿠폰’과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쿠폰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온라인 몰을 통해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매주 1장씩 제공되는 20% 쿠폰은 판매가의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며, 즉시 할인, 적립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대상 상품은 ‘농할 20%’, ‘수산 20%’ 라벨로 확인 가능하다.

공영홈쇼핑은 민생 안정을 위해 지난해 4월부터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운영해왔다. 주요 생필품과 식품을 대상으로 800회 이상 방송을 통해 1000억원 이상의 판매실적을 올렸다. 새해에도 쌀, 김치, 탕류 등의 먹거리와 화장지 등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노상용 공영홈쇼핑 마케팅전략팀 과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높은 장바구니 물가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우수한 품질의 우리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설 차례상 준비나 명절 선물을 장만하는데 도움이 되는 만큼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