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유병재, 팬들과 제주도로 여행 떠난다…'쓸쓸하면 안 되는 여행'

이민하 기자I 2025.01.31 08:04:28

''여기어때 버킷팩'' 시리즈
네 번째 주인공은 유병재
유병재가 직접 여행 기획

(사진=여기어때)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여기어때가 방송인 유병재와 함께 떠나는 버킷팩을 공개했다. 버킷팩은 셀럽과 팬이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방송인 노홍철, 유튜버 원지, 빠니보틀 등이 여행을 기획해 팬들과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여행도 유병재가 팬들과 떠나고 싶은 여행을 직접 기획했다.

유병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뿐만 아니라, 구독자 약 142만 명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로도 왕성하게 활동 중인 방송작가 출신 방송인이다. 유병재가 직접 설계한 이번 여행의 콘셉트는 ‘쓸쓸하면 안 되는 여행’이다. 2박 3일 동안 제주도로 떠나 모든 일정을 유병재와 함께 다양한 여행 코스를 소화할 예정이다. 여행 일정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다. 버킷팩 상품에는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제주 감성 숙소 ‘에리두’ 2박 숙박권, 한정판 굿즈 등이 포함된다.

버킷팩 참여 신청은 다음 달 18일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다. 병재트립에 지원한 이유 등 사연을 작성하면 유병재가 직접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 인원은 총 8명으로, 3월 4일 발표한다. 응모 시 결제한 1000원은 당첨되지 않을 경우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여기어때 버킷팩은 셀럽이 직접 기획한 여행인 만큼, 셀럽마다 각기 다른 특징이 여행 전반에 두드러지는 것이 장점”이라며 ”이번 버킷팩도 유병재의 팬이라면 꼭 한 번 참여해 보고 싶을 만큼 재미있는 여행을 준비했으니 많은 응모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