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22일 KG타워서 정기 창업설명회 개최

남궁민관 기자I 2023.06.13 10:09:35

예비 점주에 실제적인 도움이 되는 컨설팅 진행
1대 1 개별 상담…상권 분석·매장 공간 컨설팅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할리스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카페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 정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할리스 북한산DI점.(사진=할리스)


이번 설명회에서는 가맹점 개설 조건, 예상 투자 비용 등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에게 실제적인 도움이 되는 컨설팅을 진행한다. 지역별 전문가와 1대 1 상담 시간도 준비돼 있어 개별 상황에 맞춰 구체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매장 이익률을 높이는 방법 등 카페 운영 전반적인 노하우도 소개한다.

할리스 창업설명회는 카페 개설 및 운영 컨설팅뿐 아니라 전문적인 상권 분석과 매장 공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어 매회 참석자들 사이에 만족도가 높다. 오피스, 대학가, 쇼핑지, 관광지 등 다양한 상권 유형별 분석 및 잠재 고객 분석을 통해 매장별로 차별화된 공간 구성을 제안한다. 또 카페 트렌드 및 인테리어 정보 등 다양한 최신 정보도 제공한다.

창업설명회는 유선 또는 메일을 통해 사전 예약하거나 당일 방문 접수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및 창업설명회 관련 문의는 할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는 정기 창업설명회를 통해 전문적인 카페 운영 전략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인사이트도 소개하고 있어 창업 관련한 다양한 노하우를 얻어 가실 수 있다”며 “또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인 ‘할리스 케어’를 운영하고 있어 점주님들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