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운용, 미국 ETF 이벤트·라이브 세미나 진행

원다연 기자I 2025.01.06 09:16:36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새해를 맞이해 미국 ETF 투자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와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미국대표지수 ETF’에 대한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맥북부터 마이크로서피스, 에어팟 프로2, 디즈니플러스 구독권 등 다양한 미국 기업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TIGER ETF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한 해 동안 TIGER 미국대표지수 ETF에 대한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 특히 최근 연말정산 등을 앞두고 퇴직연금계좌, ISA 등 연금계좌에서 TIGER 미국대표지수 ETF 매수세가 두드러지면서 투자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TIGER 미국S&P500 ETF는 지난해 국내 전체 ETF 중 개인 누적 순매수 규모 1위에 올랐다. 개인 투자자들의 강한 매수세에 힘입어 현재 국내는 물론 아시아 최대 규모의 S&P500 ETF로 성장했다. TIGER 미국나스닥100 ETF는 국내 최초 미국 투자 ETF로 장기간 우상향하며 미국 주식 장기투자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이날 오후 6시 TIGER ETF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타이거’에서 라이브 세미나도 진행한다. 미국 투자 ETF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부문 콘텐츠전략팀 김수정 팀장이 2025년 미국 증시를 전망하고 주목할만한 TIGER 미국 투자 ETF들을 소개한다.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부문 성태경 대표는 “TIGER 미국 투자 ETF에 대한 많은 투자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올해도 TIGER 미국 투자 ETF를 통해 다양한 투자 기회를 모색하고 성공적인 투자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