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동일스위트 리버 스카이’ 내달 분양

김기덕 기자I 2018.10.15 08:57:28

옛 남한제지 부지 내 조성 … 1차분 1757가구

대전광역시 대덕구 ‘동일스위트 리버 스카이’ 투시도.(동일스위트 제공)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동일스위트는 다음달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탄진동 일원(옛 남한제지 부지)에서 ‘대전 동일스위트 리버 스카이’를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1차로 공급되는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최고 43층, 12개 동, 1757가구(전용면적 68~84㎡)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자연, 교통, 교육, 편의 등의 주거 인프라를 잘 갖추고 있다. 우선 단지가 들어서는 금강 일대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췄다. 실제 단지는 금강변이 맞닿아 있어 금강 조망(일부 제외)이 가능하다. 또 금강로하스 산호빛공원, 금강로하스 에코공원, 신탄진체육공원, 금강 자전거 도로 등이 인접해 있다.

교통망도 편리하다. 세종시와 통합 청주시를 20분대로 이동 가능한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 경부도속도로 신탄진IC, 신탄진~문의간도로, 신탄진~와동간도로(예정), 갑천도시고속도로(예정). 신탄진~세종간도로 등이 인접해 진입이 용이하다. 주변에 경부선 신탄진역, 대전지하철 3호선 신탄진역(가칭, 예정)도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앞에는 용정초등학교가 자리하고 있으며, 대전대청중학교, 신탄진고등학교, 대전이문고등학교, 신탄진 평생학습도서관 등의 교육시설이 근거리에 있다. 또한 인근에는 대전보훈병원, 신탄진시장, 하나로마트, 신탄진우체국, 대덕문화체육관, 덕암축구센터, 덕암야구장 등의 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이 자리해 이를 손쉽게 누릴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청로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11월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