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의 전고체 배터리는 겔 타입의 반고체 전해질이 아닌 완전 고체 전해질을 기반으로 해 최고의 안전성 확보를 추구하고 있다. 동시에 이온 전도도가 가장 높은 황화물계 기술을 채택하고 니켈 함유량을 94%까지 늘린 NCA 양극재와 독자적인 실버 카본 음극기술을 적용해 업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 밀도를 목표로 삼고 있다.
구체적인 고객명을 밝힐 순 없지만, 현재 2027년 양산을 일정으로 한 신규 고객 과제를 확보했고, 복수의 완성차 업체들과 협의를 진행 중이다.”-27일 삼성SDI(006400) 2023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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