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PC 배스킨라빈스, 새로운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언텁쇼 행사 개최

오희나 기자I 2024.08.20 09:25:31

배라 매니아로 알려져 모델 활동 기대
‘신입 연구원’ 이달의 맛 개발부터 언텁쇼 참여까지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 겸 모델 변우석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9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SPC)
배우 변우석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 역을 맡아 ‘선재 열풍’을 일으키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변우석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여주는 트렌디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변우석은 SNS와 인터뷰를 통해 배스킨라빈스에 대한 애정을 여러 차례 드러내 왔으며, 최근 유튜브 채널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이 즐겨 먹는 ‘배라 Pick’으로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민트 초콜릿칩’을 직접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를 향한 변우석의 애정과 관심에 주목해 그를 ‘명예 연구원’으로 임명했다. 배스킨라빈스와 변우석은 오는 9월 1일 출시되는 이달의 맛을 공동개발하고, ‘언텁쇼’ 행사 현장에서 신제품을 최초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9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언텁쇼 사전 응모를 진행한다. 20일 자정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신입 연구원’ 변우석에게 질문하고 싶은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21일에 발표되는 이벤트 당첨자 총 60명에게는 24일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개최되는 ‘9월 이달의 맛 언텁쇼 vol. 4’에서 배스킨라빈스 새로운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특별한 만남을 가지고 그가 개발한 이달의 맛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평소 배스킨라빈스 매니아로 알려진 변우석과 함께 더욱 매력적이고 친근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며, “배스킨라빈스 신입 연구원 변우석과 함께 개발한 9월 이달의 맛과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