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뮤직, 오늘 저녁 팝스타 제이슨 므라즈 공연 생중계

김현아 기자I 2013.05.16 11:40:32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NHN(035420)이 16일 저녁 8시부터 네이버 뮤직(http://music.naver.com)을 통해 ‘제이슨 므라즈 위드프렌즈-언플러그드 에코 라이브(JASON MRAZ withFriends - Unplugged Eco Live)’ 공연을 생중계한다.

네이버뮤직이 방한한 해외 팝스타의 공연을 생중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생중계는 17일 정식 내한 공연을 앞둔 세계적인 팝스타 제이슨 므라즈가 조 브룩스(Joe Brooks), 로이킴과 함께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 카페에서 50명의관객 앞에서 펼치는 소규모 공연이다. 천재 기타리스트 정성하도 합동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공연은 환경을 생각하는 제이슨 므라즈의 평소 철학을 반영하여 친환경 라이브를 테마로 한다.

제이슨 므라즈 측은 “대규모 공연장이나 TV를 통해 보여주기 어려운, 제이슨 므라즈만의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스타일의 무대를 마련했다”며, “한국에 머무는 동안 수 많은 네티즌들에게 제이슨 므라즈의 음악 세계를 선보이고, 이 곳에서 펼치는 활동을 전 세계 팬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이번 제이슨 므라즈의 공연을생중계하는 ‘네이버 뮤직 음악감상회 라이브(Live)’코너는 지난해 9월부터 아이돌 그룹, 인디 밴드, 클래식,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생중계한 바 있다.

제이슨므라즈와 조브룩스, 로이킴,정성하는 오늘 생중계 공연뿐 아니라 17일 진행되는 본 공연에서도 합동 무대를 선보일예정이다.








▶ 관련기사 ◀
☞NHN, 공정위 불공정거래 조사 영향 제한적..목표가↑-현대
☞엉터리 가격정보 제공하는 '네이버 지식쇼핑'
☞공정위, NHN 불공정거래 여부 조사 착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