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1000만원 상당 공짜 여행 쏜다

강경록 기자I 2022.11.21 09:17:09

21일부터 내달 18일까지 ‘굿BUY페스타’ 개최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노랑풍선은 본격적인 동계 시즌을 맞이해 겨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은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가 잘 마무리되길 기원함과 동시에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뜻깊은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옐로팡딜 ▲제휴사 혜택 ▲선착순 즉시할인 ▲BEST인기상품 ▲이벤트 등 총 5가지 영역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카테고리별 다양한 할인혜택에 재미요소까지 전부 담아냈다.

먼저, ‘옐로팡딜’은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 선착순 이벤트이다. 패키지상품의 경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정각에 오픈되며, 항공권 역시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정각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일주일 간격으로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상품당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판매된다.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국내·외 패키지여행 전 상품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7% 즉시 할인(최대 21만원)을 제공하며 23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노랑풍선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한 결제 시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서울점, 인터넷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랙패스, 등급업, 적립금,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 망설임 없이 선택해 떠날 수 있는 ‘선착순 즉시할인’ 기회와 나홀로 여행을 비롯해 가족, 커플, 친구, 자유여행까지 고객 데이터분석을 기반으로 각 동반 유형에 적합한 여행상품을 추천하여 제안하는 BEST인가 상품 코너도 준비했다.

‘공짜여행’이 걸려있는 고객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패키지여행 상품 구매 고객 중 11월 2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이 본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 창에 응모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1등(300만/1명), 2등(50만/4명), 3등(30만/10명), 4등(10만/20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노랑풍선 포인트를 지급하며 실시간 항공권 또는 호텔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총 4명을 추첨해 호주, 미주, 터키, 대만을 떠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이 중 호텔 구매고객 중 14명에게는 라마다 플라자 제주 오션 프런트, 속초 굿모닝 호텔 앤 리조트 호텔 숙박권 및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자유여행 고객 대상으로는 매주 항공사/지역별 단독 특가가 오픈된다. 최근 떠오르는 지역 일본 호텔 예약 고객대상 일본패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해외호텔 3박 이상 예약 시 스타벅스 쿠폰 2잔 제공된다. 또한 투어&티켓 예약 고객대상 노랑풍선 시티투어버스 티켓 1+1, 투어티켓 예약 시 최대 30% 할인, EPL(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티켓 구매시 3만원 상당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다사다난 했던 올 한해에도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2023년에도 고객을 중심으로 만족할 수 있는 여행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