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 리뉴얼 출시

남궁민관 기자I 2023.12.04 10:02:01

지난 9월부터 새로 방영 중인 시즌4 캐릭터 적용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 웅진식품은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사진=웅진식품)


‘캐치! 티니핑’은 국내 키즈 IP 1위를 자랑하는 국내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9월 시즌 4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으로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 돌아와 어린이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캐치! 티니핑 IP는 완구 판매량 상위권을 지속 유지하며 최근에는 식음료 라인업도 확장하고 있다.

웅진식품은 캐치! 티니핑 캐릭터로 디자인된 제품 패키지를 플레이버당 2종씩 리뉴얼해 선보인다. 딸기, 사과, 복숭아, 밀크맛 4종으로 기존 메인 캐릭터 ‘하츄핑’은 물론 시즌4에 새롭게 등장한 ‘포실핑’, ‘샤샤핑’, ‘말랑핑’까지 패키지에 담아냈다. 이에 앞서 지난달에는 ‘포실핑’ 캐릭터를 활용한 ‘밀크맛’ 음료를 새롭게 출시하기도 했다.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 4종은 200㎖의 작은 용량에 아이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푸시 풀(Push Pull)’ 형태의 캡이 적용됐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착색료와 보존료를 없애고 엄선된 원료만 담아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보다 다양하게 활용하고자 패키지를 리뉴얼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다양한 곳에서 캐치! 티니핑 음료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